【J리그】 7월 2일 감바 오사카 vs 우라와 레드

홈 > 커뮤니티 > 분석게시판
분석게시판

【J리그】 7월 2일 감바 오사카 vs 우라와 레드

관리자 0 1057

 16567020199563.jpg

 

감바 (리그 12위 / 승패승패승)

승리와 패배를 오가며 경기력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행히 일왕배 경기에서는 승리를 챙기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고, 직전 리그 경기에서도 상위 레벨의 산프레체를 잡아내며 강등권에서 탈출했다. 특히나 최근 홈 경기력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기대해 볼 만한 전력.

3백과 4백을 병행해서 사용하지만 3백을 바탕으로 한 3-4-1-2 전술이 메인 전술이다. 저자세의 무게중심을 바탕으로 점유율은 내주지만, 나름대로 짜임새 있는 역습을 통해 홈에서는 경기당 1골 이상의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좌-우 윙백’ 쿠로가와(DF, 직전 경기 1골)와 오노세(MF, 이번 시즌 3골)가 뛰어난 에너지 레벨을 바탕으로 활발한 공격 가담을 해주고 있다. 여기에 ‘신예 1선’ 사카모토(FW, 직전 경기 1골)도 직전 경기에서 자신의 프로 첫 골을 기록했다. 우라와가 지나치게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실점은 적은 편이지만 앞선 맞대결에서 득점을 기록한 바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충분히 득점이 가능하겠다.

- 결장자 : 다카시(FW / C급), 이치모리(GK / A급), 후쿠다(MF / B급), 야마모토(MF / B급)

 

 

우라와 (리그 10위 / 무승승패승)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직전 5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 않았다. 리그 순위도 10위까지 끌어올린 상황. 지난 시즌 기록했던 6위보다는 아직 모자란 성적이지만, 기세를 유지한다면 충분히 중상위권까지 치고 올라갈 수 있겠다.

전력 누수가 있다. ‘주력 수비수’ 토모야(DF)에 더해 직전 경기에서 ‘최다 득점자’ 융커(FW)가 부상으로 이탈했다.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공격 작업 시 개인 전술에 의존하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뛰어난 개인 능력을 갖춘 전력의 부상이기 때문에 더더욱 뼈아픈 상황. 나머지 ‘1-2선 자원’들인 아키모토(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 에사카(MF, 최근 5경기 0골 0도움)와 같은 선수들이 좀처럼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최대 1골 정도로 가닥을 잡는 것이 좋겠다.

- 결장자 : 토모야(DF / A급), 융커(FW / A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1무 2패 4득점 6실점 (동률)

2. 감바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3승 2무 4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22%)

3. 우라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9전 1승 4무 4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67%)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감바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우라와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 양 팀의 최근 3차례 맞대결에서도 모두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후에 언급하겠으나, 감바는 직전 경기에서 산프레체를 잡아내며 분위기를 전환했다. 특히, 최근 홈 성적은 준수한 편. 또한 우라와도 최근 리그 2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기세를 유지하고 있다. 때문에 양 팀 모두 패배를 허용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으며, 무승부가 적당한 선택지가 되겠다. 우라와가 이번 시즌 무승부가 가장 많은 팀이라는 점도 참고하면 좋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우라와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마블티비, 라이브티비, 실시간중계, 실시간스포츠,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해외스포츠중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