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3일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홈 > 커뮤니티 > 분석게시판
분석게시판

【MLB】 7월 3일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관리자 0 1484

 16567884207039.jpg

 

LA 다저스 (타일러 앤더슨 8승 1패 3.23)

앤더슨은 지난 경기에서 콜로라도에 패하며 시즌 첫 패를 당했다. 쿠어스필드를 넘지 못했는데 시즌 두번째 10안타 허용을 했기에 연승을 이어갈 수 없었다. 그래도, 로돈과 프리드 등 리그 최상위권 좌완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시즌을 보내는건 사실이다. 9이닝당 볼넷 허용이 1.5개에 불과할 정도로 안정적인 컨트롤 능력이 있기에 이닝 소화가 가능하다. 샌디에이고 상대로는 이번 시즌 4.2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고) 파드리스 (다르빗슈 유 7승 3패 3.26)

다르빗슈 유는 뉴욕 메츠전 이후 나선 4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하며 3승을 따냈다. 1점 중반대의 방어율과 더불어 삼진과 볼넷의 비율은 9대1로 최고의 6월을 보냈다. 덥수룩한 수염으로 빼어난 외모를 가린다는 우스개소리도 있었는데 뉴욕 양키스 스타일로 외모를 정리한 이후 성적도 나아졌다. 30대 후반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90마일 후반의 속구를 뿌리고 있고 슬라이더와 투심, 커브와 스플리터 등 구종 소화도 빼어나다. LA 다저스 상대로는 무실점으로 6이닝을 막아냈다. 

 

 

샌디에이고의 승리를 본다. 다르빗슈 유는 커리어 내내 LA 다저스 상대로는 늘 좋은 피칭을 했다. 최근 피칭 내용도 안정적이기에 원정이지만 충분히 QS 이상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앤더슨도 좋은 시즌을 보내지만 샌디에이고는 보이트와 프로파, 알파로 등 좌투수에 강한 타자들이 있다. 다르빗슈 유에게 충분히 득점 지원을 해줄 것이다.

 

 

샌디에이고 (샌디에고) 파드리스 승

샌디에이고 (샌디에고) 파드리스 핸디캡 승

언더 

 

 

마블티비, 라이브티비, 실시간중계, 실시간스포츠,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해외스포츠중계
0 Comments